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일반 [학생지원팀] 학생 활동 지원을 위한 온라인 대관 사이트 오픈 안내
2023-04-27 10:04:51 조회수24127

1. 관재팀과 학생지원팀에서는 학생 활동 지원을 위한 온라인 대관 신청 사이트를 개설함에 따라 

  온라인 대관 절차를 안내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리부서

실내 공간

실외 공간

관재팀

컨퍼런스홀 중강당

대운동장

학생지원팀

컨퍼런스홀 강의실

제1학술관 강의실 (301호 제외)

소극장

콘서트홀

풋살장A/B

인조잔디축구장

 

  가. 온라인 예약 가능 유형 : 학생들의 단순 체육,학술,동아리 활동을 위한 대관

     ※그 외, 단과대학 행사(학술대회,세미나,공연,설명회 등)를 위한 대관은 신청자가 소속된 부서에서 그룹웨어 공문으로 신청

 

  나. 온라인 예약 가능 장소

 ※제 1학술관 301호, 학기 중 평일 주간(08:00~17:30) 컨퍼런스홀, 제1학술관 강의실 대관은 창의융합교육팀 문의

 ※테니스장 대관은 한양테니스아카데미 문의 (내선번호 4168)

 

  다. 온라인 예약 신청 절차

     1) ERICA-SPACE 공간예약 시스템 접속 후, 한양인 로그인

        (https://erica-space.hanyang.ac.kr/)

     2) 유의사항 및 예약 가능 시간 확인 후, 예약정보 입력

     3) 예약자 정보 입력란에 정보 기입 후, 예약하기

     4) 예약 내역에서 관리자 승인 확인 후, 사용 가능

        (반려시, 상세보기에서 반려 사유 확인 가능)

 

  라. 유의사항 : [붙임1. 온라인 대관 신청 시 유의사항] 참고

 

  마. 문의처 : 학생지원팀 이정연 (4307)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