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배부 안내
2021-02-03 11:42:25 조회수2855

학생지원팀에서는 2021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생증 신규발급을 예약등록제로 실시할 예정입니다.

1. 발급대상 : 2021학년도 학부 및 대학원(특수 및 전문대학원포함) ()입생

2. 대상학생 수령 장소 - ·외국인 신()입 학부생 및 대학원생 : 소속 단과대 행정팀

3. 학생증 신청 절차

   가. 학부 신입생의 경우

      1) 예약등록 (체크카드 기능 포함)

          가) 기간 : 2020.2.23.() ~ 3.03()

          나) 방법 : 신한은행 앱 ‘SOL’ 설치 후 [2021SOL 학생증체크카드 신청 프로세스]

                        참고하여 신청 완료 처리(은행방문 불필요)

              - 등록기간 : 2020.2.23.() ~ 3.03()

              - 등록내용 : 학생증체크카드 신청 시 본인 실명확인 및 계좌 개설 등

              - 구비서류 : 학생본인 신분증 지참

* 신한은행 SOL앱 이용이 어려울 시, [학생증 예약등록 가이드]를 참고하여 인터넷으로

예약 접수 후 등록 기간 내에 신분증 지참하여 신한은행출장소 (학생복지관 1방문

(신한은행 운영시간 : 09:00~16:00) 

           다) 배부 : ‘학생지원팀 단과대학 행정팀으로 순차적 배부예정

               - 1차 배부 : 03.08() 14:00

               - 2차 배부 : 03.15() 15:00

                  (2차 배부 이후인 03.17()부터는 건물 출입 제한으로 학생증 반드시 필요)

               - 3차 배부 : 03.22() 15:00

 

     자세한 신청방법은 첨부파일 확인

 

 

 
사이트맵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