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CA 학생지원팀은 2020학년도 학생증 신규발급을 예약등록제로 발급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학생들에게 원활한 학생증 발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발급대상 : 2020년도 학부 및 대학원(특수 및 전문대학원포함) 신입생
2.대상학생 수령 장소 : 약학대학 2층 행정팀
3.학생증 신청 절차
가. 학부 신입생의 경우
1) 예약등록 (체크카드 기능 포함)
·기간 : 2020.2.21.(금) ~ 3.02(월)
·방법 : 신한은행 앱 SOL 설치 후 앱에서 등록(은행방문 불필요)
[신한은행 SOL 앱 예약등록 가이드 보기]를 참고하여 등록완료 처리
- 인터넷 예약접수 후 신한은행 SOL 앱에서 업무 처리를 해야 예약등록이 완료됨
- 등록기간 : 2020.2.21.(금) ~ 3.02(월)
- 등록내용 : 학생증체크카드 발급 서류 본인 실명확인
- 구비서류 : 학생본인 신분증 지참
* 신한은행 SOL앱 이용이 어려울 시, 등록 기간 내에 서류를 준비하여 신한은행출장소 (학생복지관 1층) 09:00~16:00 방문
·배부 : 3월 16일 개강이후 행정팀에서 수령 가능
나. 대학원(특수 및 전문대학원포함) 신입생의 경우
1) 3월 2일 이후 행정팀에서 수령 가능
4.협조 요청사항 : 학생증은 3월 16일 이후로 사용 가능
5. 문의 : 학생지원팀 (031-400-4307) (※행정팀에서는 수령 외의 질문을 받지 않습니다.)